[공지] 성전 기공식 감사 인사

샌디에고 한인천주교 성전 기공 축복식

오늘 공경하올 salvatore j.cordileone 주교님과 몬시뇰 말라키 본당 신부님, 명 프란치스코 신부님, 그리고 교구 발 디비아 국장님, 시공을 맡게 될 관계자 여러분을 모시고 한인 천주교 성전 건축을 위한 축복식을 갖게 되었음을 기뻐합니다.그리고 동안에 기도와 사랑으로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특별히 한인 공동체에 대한 각별한 애정으로 성전 건축을 허락해 주시고 첫 삽을 뜰 수 있도록 해주신 주교님께 다시 한번 머리 숙여 인사 드립니다.

이 기회를 통해 좀더 성숙된 믿음의 공동체로 거듭날 수 은총을 간구하며 세상 복음 전파에 앞장 설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그리고 이 공사가 하느님의 뜻 안에서 기도와 사랑으로 채워져 아름다운 성전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무엇보다 외적인 성전보다도 우리 한 사람, 한 사람이 믿음의 사람이 되어서 내면의 성전을 더욱 튼튼하게 지을 수 있길 바랍니다.

이제 시작입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정성, 사랑이 그 어느 때보다도 더 절실합니다. 여러분의 진심 어린 후원을 기대하며 다시 한번 주교님과 함께하신 여러분께 감사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주일 학교 캠프를 잘 마칠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함께 해 주신 은총에 감사드리며 선생님, 자모회, 알게 모르게 도와주신 모든 분께 주님께서 몸소 그 수고와 땀을 헤아려 주시길 기도합니다. 고맙습니다.